에트없으면 죽고 못사는 내가

에트 대란이 있었던 것들을 쪄보겠슴

 

 

 

 

 

 

 

스킨푸드 비타톡 워터 팩트

요즘 한창 대란인 비타톡ㅋ

 

 

 

 

스킨푸드 자몽주

신민아네일로 유명한 자몽주

 

 

 

아멜리 플랫립스 뱀파이어

품절은 기본ㅋㅋㅋㅋㅋㅋㅋㅋ

지속력은 똥망이라던 뱀파이어..진짜 피색깔같음ㅇㅇ..

 

 

 

 

레브론 포토레디 파운데이션

이거 안써봄..

 

 

 

아리따움 드레스코드

이쁘고 발색도 잘되는데

잘깨지는게 함ㅋ정ㅋ

 

 

 

아리따움 쑥팩

팩 10+10...? 행사할때

쑥팩만 품절인 상황이 여기저기서..

 

 

 

네이쳐리퍼블릭 에코크레용 캔디핑크

윤은혜립스틱하면 제일 먼저 생각남

 

 

 

아리따움 모디 네일

모디는 사랑입니다..♥

 

 

 

 

 

참존 뉴콘 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시하면

참존을 빼 놓을 수 없지... 하....

참존.............★

 

 

 

 

레브론 헤어팩

 

 

 

모공브러쉬

 

 

 

 

네이쳐리퍼블릭 버건디 아이라이너

이거 하고 나가면

애들이 이쁘다고 다 물어봤음

근데 엄마가 이쁘다고 뺏어갔음ㅋ..

 

 

 

시슬리 레아백

국.민.가.방.

 

 

 

압박스타킹

bbb입기 겁나 불편해..ㅠㅠㅠㅠㅠㅠㅠㅠ

 

 

 

 

페리스힐튼 에어리스

Oh 에어리스 Oh

페로몬향수라고 막 그랬는데 아니라면서..?

 

 

 

에스쁘아 오렌지피버

이거 이뻐ㅠㅠㅠㅠㅠㅠ

 

 

 

세이어스 위치하젤 토너

say 직구..

 

 

 

아이허브

여시를 통해서 +)시드물 을 알게 됨

 

 

바이오오일

이거 올리브영에도 팔더라????

 

 

 

 

+) 추가

 

퓨어 시덕션

 

 

 

빅토리아 시크릿 바디로션, 바디미스트

 

 

 

 

아리따움 동안 미스트

이중에서도 꿀광이 제일 대란이였지

 

 

 

 

아리따움 쿠션틴트

이거 요즘 대란의 조짐이 보옄ㅋㅋㅋ

여기저기서 쿠션틴트글이..

 

 

 

니꼴밀러가방

 

 

토니모리 젤아이라이너

이젠 거의 국민아라수준임

블랙은 난 쎄 존나 쎄 느낌인데

브라운은 번지지도 않고 순해보임

(주관주의)

 

 

아이보리스키니

사진은 걍 참고한거임

요즘 아이보리스키니도 엄청 사더랔ㅋㅋ

난 아이보리를 소화할 다리가 아니니까 패스

 

 

 

 

모델링팩

겨울에 추운데

모델링팩하느라 힘드셨져?

 

 

 

내가 써본거도 있고

안써본거도 있어서 설명이 서툴렀음

자세한건 에트에서 찾아보삼!

(근데 써보니까 아리따움 여시한테 절해야할듯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