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2] 윤아름x박은탁


img.gif


세상 러블리한 응급의학과 4년차 윤아름과

다정한 직진남인 간호사 박은탁


초면에 잘생기셨다고 은탁을 당황시키는 아름



img.gif

일중독이라 진입장벽이 높을거라고 생각했지만



img.gif

img.gif

어느새 러블리 그 자체인 아름쌤 계속 시선으로 쫓고

호감이 생긴 은탁쌤은



img.gif

금사빠 아름쌤에게 파워직진



img.gif

맥주약속도 잡고



img.gif

둘 다 약속시간 기다리면서 시간확인도 하지만



img.gif

응급환자 치료하느라 첫 약속은 엇갈려서 미뤄짐ㅠ



img.gif

"시작한 거 아니었어요?"


아름쌤이 조심스럽고 부끄러워서 주저할때마다 훅훅 들어오는 은탁쌤 너무 설레고



img.gif

대한민국 3대마요 :

치킨마요

참치마요

다른 사람하고 치킨 먹지 마요


약속 깨져서 뒤늦게라도 맥주 사들고 찾아갔지만

아름쌤이 다른 동료하고 치킨먹는걸 본 후 은탁쌤의 반응ㅠㅠㅠ

오해 이런거 없이 바로 또 직진하는거 너무 좋다...

EP3QSz-UYAAeGl9?format=jpg

은탁쌤한테 주스 주고 싶었던 아름쌤



img.gif

근데 다른 간호사쌤이 부르니까 괜히 찔려서 그 사람한테 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g.gif

그리고 그런 아름쌤이 귀여워죽겠는 은탁쌤

눈 질끈 감는 리액션 미쳤고....



img.gif

같이 웃기만 해도 이쁨


img.gif

아름쌤 진짜 넘나 사랑스럽고
은탁쌤이 사랑스럽게 보는 눈빛도 설렘ㅠㅠㅠㅠㅠ
둘이 빨리 연애해 뽀뽀해....


ENdU6r4VUAANqYt?format=jpg

본체들인 김민재 소주연이
작년 습스 연기대상에 베커상 시상하러 나와서
내년엔 후보에 오르고 싶다고 했었는데
은탁아름 이미 내 마음 속의 베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3534300_637019697109959_359261305652525

본방사수 후에 올려준 본체들 셀카로 마무리



짤출처: 트위터 @pitpat00 @rreewind @heyum07

+ Recent posts